남성 전립선염 보충제 ‘소파르메트’ 섭취 후 변화

안녕하세요 블로거 전권입니다.저희 아버지가 소파르메트를 섭취하고 있다고 한 번 언급한 적이 있는데요.이번에 우연히 메토스큐를 받아서 한 달 동안 섭취하게 돼서 한 달 복용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전립선염 보충제로 소파르메트가 많이 거론되고 있는 이유도 조사해 보면 좋지요? 메토스큐는 소파르메토를 비롯해 옥타코사놀, 아연, 비타민 B2, 셀레늄을 함유한 영양제입니다.

전립선염 보충제의 기능뿐만 아니라 중년 남성에게 필요한 영양 성분이 들어 있어 괜찮았던 영양제였습니다. 소파르메트는 여성에게는 별로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에 남성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중년 남성이 겪는 문제?

중년기에 접어들면 신체에 다양한 변화가 생깁니다. 여성의 경우 갱년기로 인한 문제가 생기고 남성의 경우 전립선에 이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면역력이 약해지면 전립선에 염증이 생길 수 있는데 이게 전립선염입니다.대표적인 증상이 잔뇨감, 절박뇨, 빈뇨감입니다. 전립선염이 있으면 만성통이 되거나 성 기능 장애가 되기도 합니다.

저는 생소하지만 남성의 절반은 겪는 흔한 질환이라고 합니다. 요도를 통해 직접 감염되는 세균성이 있으며 비세균성이 있습니다.비세균성은 알레르기 현상, 전립선 주위 장기 이상, 주위 정맥순환 장애나 괄약근 이상 등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실 남성들은 중년부터 전립선 건강이 약해지기 때문에 전립선염 예방이 정말 중요합니다.그래서 아버지께 메트 큐를 드린 것이었습니다.소파르메트가 직접 전립선염 영양제 역할을 한다기보다는 전립선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거든요. 왜 소파르메트일까?

전립선 관련 건강에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소파르메트는 아열대 지방에서 자라는 야자수의 일종입니다. 옛날에는 강장제나 남성 비뇨기 문제 등의 질병에 사용된 실류입니다. 오늘날에는 소파르메트 열매 추출물을 전립선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원료로 인정하고 있습니다. 한 달 섭취 후기?

아버지께서 메토스큐를 딱 한 달 치 드셨는데요. 전립선염 보충제로서의 기능도 기능하지만 잔뇨감이 많이 없어졌다고 합니다.전립선 건강이 전체적으로 약해지고 전립선 비대증도 있었거든요.병원에 가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했다는데 다행히 괜찮아진 것 같아요. 부원료였던 셀렌과 아연은 면역력을 높이는 데 한몫했습니다.비타민 B2는 에너지와 관련이 있는데요.옥타코사놀과 함께 주원료로 함유되어 지친 몸에 활력을 줍니다. 옥타코사놀은 근육통에도 효과가 있고 운동 보충제에도 많이 들어가는 성분입니다.저희 아버지는 한 달 동안 매우 만족하셨어요.소변을 볼 때 기분 나쁜 느낌이 적대요.아마 잔뇨감이 없다는 걸 표현하셨을 거예요. 아버지는 한 통을 다 마시고 나머지를 먹고 있습니다.전체적으로 중년 남성에게 필요한 영양제가 촘촘히 들어 있어서 아버지가 먼저 찾아서 드실 정도였어요.식물성 부원료도 15가지나 들어있고 한 알에 정말 많은 게 들어있는 줄 알았어요. 종합영양제를 따로 안 먹어도 될 것 같아서요.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네요.선물하기도 정말 좋았어요. 색깔은 열정의 빨간색이라 중년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위아래로 열리는 패키지라 고급스러워요.PTP로 꼼꼼하게 포장되어 변질의 우려도 없는 것 같습니다.복용방법은 하루에 1알씩 2알 복용합니다.아침, 저녁에 두 알 먹으면 딱 좋아요.소파멜메트가 전립선 건강에 도움이 되기 위해서는 320mg 이상이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중년 여성이 고통받는 것처럼 중년 남성도 전립선염을 비롯한 전립선 건강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특히 잔뇨, 빈뇨, 야뇨 등으로 불편한 점이 있다면 한 번쯤 영양제 섭취를 검토해 볼 만하다. 물론 증상이 심하다면 반드시 병원에 가서 정확한 검사를 받으시기 바랍니다!본제품은 뉴로랩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와 제품의 제공을 받았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