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리지널 ‘금붕어처’ 리뷰, 시노하라 료코가 파격 변신

 

시노하라 료코×이와타 타카노리 일본 / 8부작 / 2022년 금붕어 건지기 시노하라 료코×이와타 타카노리 일본 / 8부작 / 2022년 금붕어 건지기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금붕어의 아내’를 보려고 생각해뒀는데 며칠 전 개봉해 바로 시청했다. 아내가 어느 날 금붕어로 변했다는 내용인 줄 알았는데 갑자기 가정폭력을 저지르고 불륜을 저지르고 갑자기 관계를 갖는 장면만 보게 됐다고 해요^^? 알고 보니 구로사와R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인데 원작이 더 수준 높은 내용인 것 같다. 확실히 넷플릭스 오리지널 아니면 이 드라마가 어떻게 만들어졌을 것 같아?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금붕어의 아내’를 보려고 생각해뒀는데 며칠 전 개봉해 바로 시청했다. 아내가 어느 날 금붕어로 변했다는 내용인 줄 알았는데 갑자기 가정폭력을 저지르고 불륜을 저지르고 갑자기 관계를 갖는 장면만 보게 됐다고 해요^^? 알고 보니 구로사와R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인데 원작이 더 수준 높은 내용인 것 같다. 확실히 넷플릭스 오리지널 아니면 이 드라마가 어떻게 만들어졌을 것 같아?

금붕어 아내 같은 고급 아파트에 사는 여섯 부부는 겉으로는 사이가 좋아 보이고 화려한 삶을 누리는 것 같지만 속내를 들여다보면 그렇지 않다. 여섯명의 아내들은 모두 불륜을 하게 되는데..!+드라마를 보기전에 줄거리를 읽는것을 생활화하자^^ 이런 내용인줄 모르고 밖에서 기다리면서 보려고 저장해 두었다가 틀었는데, 그냥 처음부터 소리주의 후방주의 작렬이라 공공장소는 안돼요 꼭 집에서 봐요.. 네.. (청불이니까 당연히 우리 학생친구들은 안되죠.) ~) 금붕어 아내 같은 고급 아파트에 사는 여섯 부부는 겉으로는 사이가 좋아 보이고 화려한 삶을 누리는 것 같지만 속내를 들여다보면 그렇지 않다. 여섯명의 아내들은 모두 불륜을 하게 되는데..!+드라마를 보기전에 줄거리를 읽는것을 생활화하자^^ 이런 내용인줄 모르고 밖에서 기다리면서 보려고 저장해 두었다가 틀었는데, 그냥 처음부터 소리주의 후방주의 작렬이라 공공장소는 안돼요 꼭 집에서 봐요.. 네.. (청불이니까 당연히 우리 학생친구들은 안되죠~)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금붕어의 아내’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으로 넷플릭스에서만 시청이 가능하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금붕어의 아내’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으로 넷플릭스에서만 시청이 가능하다.

금붕어 아내 리뷰 금붕어 아내 리뷰

주인공 사쿠라 역을 맡은 시노하라 료코의 출연작은 정말 오랜만에 보는데, 오직 또 나만이 세월을 정통으로 맞이한 것 같은 드라마 ‘금붕어의 아내’에서 사쿠라는 겉으로는 성공한 사업가의 행복한 아내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가정폭력에 시달리고 있었다. 남편이 사쿠라를 사랑한다는 말 같지도 않은 변명으로 사회생활을 못하게 하고, 그저 자신의 장식품으로만 생각한다. 주인공 사쿠라 역을 맡은 시노하라 료코의 출연작은 정말 오랜만에 보는데, 오직 또 나만이 세월을 정통으로 맞이한 것 같은 드라마 ‘금붕어의 아내’에서 사쿠라는 겉으로는 성공한 사업가의 행복한 아내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가정폭력에 시달리고 있었다. 남편이 사쿠라를 사랑한다는 말 같지도 않은 변명으로 사회생활을 못하게 하고, 그저 자신의 장식품으로만 생각한다.

 

https://thumbnews.nateimg.co.kr/view610///news.nateimg.co.kr/orgImg/ts/2022/12/05/14794359_1041909_470_org.jpg그러던 중 부부관계 개선에 반려동물을 키우는 것이 도움이 된다는 조언을 받았고, 그 중에서도 금붕어가 좋다는 이야기가 생각나 우연히 금붕어를 파는 가게에 들어가게 된다. 그곳에서 운명의 상대인 하루토를 만난다. 그러던 중 부부관계 개선에 반려동물을 키우는 것이 도움이 된다는 조언을 받았고, 그 중에서도 금붕어가 좋다는 이야기가 생각나 우연히 금붕어를 파는 가게에 들어가게 된다. 그곳에서 운명의 상대인 하루토를 만난다.

처음에는 남편과 상의해 보겠다며 떠났고, 다음에는 금붕어를 사들고 집으로 돌아갔지만 사쿠라의 김빠진 남편은 어항을 깨고 만다. 덧붙여서 사쿠라의 남편은 **중독자인지, 모든 주위의 여성들과 함께 잔다. 그래놓고 사쿠라를 사랑하기 때문에 많이 하는 것이 꽤 이상하지만, 어쨌든 남편의 이런 폭력성을 더 이상 참을 수 없었던 사쿠라는 집을 떠나 하루토의 집에서 살게 된다. 처음에는 남편과 상의해 보겠다며 떠났고, 다음에는 금붕어를 사들고 집으로 돌아갔지만 사쿠라의 김빠진 남편은 어항을 깨고 만다. 덧붙여서 사쿠라의 남편은 **중독자인지, 모든 주위의 여성들과 함께 잔다. 그래놓고 사쿠라를 사랑하기 때문에 많이 하는 것이 꽤 이상하지만, 어쨌든 남편의 이런 폭력성을 더 이상 참을 수 없었던 사쿠라는 집을 떠나 하루토의 집에서 살게 된다.

이게 바로 사쿠라의 남편인데 치명적인 캐릭터를 연기하기에는 어떤 매력인지 모르겠지만. 아마 극 중 초반에는 성공한 사업가로 나오니 다들 돈을 보고 만나는 것 같았다. 이게 바로 사쿠라의 남편인데 치명적인 캐릭터를 연기하기에는 어떤 매력인지 모르겠지만. 아마 극 중 초반에는 성공한 사업가로 나오니 다들 돈을 보고 만나는 것 같았다.

남편과 함께 있을 때는 느낄 수 없었던 편안함과 다정함을 하루토에게서 느낄 수 있다. 그러나 이처럼 미화하고 아름답게 연출됐지만 쌍방 불륜임은 변함없는 사실이기에 이들 커플을 응원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사쿠라는 하루빨리 빠지지않으면 안되겠지만!! 남편과 함께 있을 때는 느낄 수 없었던 편안함과 다정함을 하루토에게서 느낄 수 있다. 그러나 이처럼 미화하고 아름답게 연출됐지만 쌍방 불륜임은 변함없는 사실이기에 이들 커플을 응원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사쿠라는 하루빨리 빠지지않으면 안되겠지만!!

적정선을 유지하던 두 사람은 결국 함께 밤을 새게 된다. 드라마 ‘금붕어의 아내’는 노출 정도가 심하고 관계를 묘사하는 장면도 상당히 구체적이어서 이런 부분에 거부감을 느끼는 분들이라면 끝까지 보긴 어려울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적정선을 유지하던 두 사람은 결국 함께 밤을 새게 된다. 드라마 ‘금붕어의 아내’는 노출 정도가 심하고 관계를 묘사하는 장면도 상당히 구체적이어서 이런 부분에 거부감을 느끼는 분들이라면 끝까지 보긴 어려울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금붕어 아내’는 각 에피소드마다 다른 집안의 아내들의 이야기가 펼쳐지는데, 모두 불륜 이야기다. 불륜 바카리장… 뿐만 아니라 드라마 ‘금붕어 아내’는 각 에피소드마다 다른 집안의 아내들의 이야기가 펼쳐지는데, 모두 불륜 이야기다. 불륜 바카리잔,,

다른 목적으로 회사 후배에게 자기 아내를 소개시켜주는 이상한 아저씨도 나오고 아니 웃긴 게 결국 마지막에는 자기가 손을 잡고 들어가는 ㅋㅋㅋ 왜 초대했어? 금붕어 아내의 결말 다른 목적으로 회사 후배에게 자기 아내를 소개시켜주는 이상한 아저씨도 나오고, 아니 웃긴 게 결국 마지막에는 자기가 손을 잡고 들어가는 ㅋㅋㅋ 왜 초대했어? 금붕어 아내의 결말

금붕어의 아내 시즌2가 제작될지는 모르겠지만 이번에 공개된 내용의 결말만 보면!! 결국 남편과 이혼을 하지만 남편은 사쿠라와 이혼을 한 뒤 사업을 감당하지 못했고, 이에 힘들 때 자신에게 손을 내밀어준 남편을 동정한 것인지 무엇인지. 전 남편의 모습에 죄책감이 아닌 죄책감을 느껴(어쩐지…) 하루타와는 이별을 택한다. 그리고 나만의 브랜드로 미용실을 새롭게 오픈하고 끝! 각자 행복한 결말을 맞이한다. 금붕어의 아내 시즌2가 제작될지는 모르겠지만 이번에 공개된 내용의 결말만 보면!! 결국 남편과 이혼을 하지만 남편은 사쿠라와 이혼을 한 뒤 사업을 감당하지 못했고, 이에 힘들 때 자신에게 손을 내밀어준 남편을 동정한 것인지 무엇인지. 전 남편의 모습에 죄책감이 아닌 죄책감을 느껴(어쩐지…) 하루타와는 이별을 택한다. 그리고 나만의 브랜드로 미용실을 새롭게 오픈하고 끝! 각자 행복한 결말을 맞이한다.

원작에서는 이야기가 어떻게 흘러갈지 모르지만 넷플릭스 드라마 ‘금붕어의 아내’만 봤을 때는 이슬 출전 면이 적었으면 오히려 더 매력적인 드라마가 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내가 쟤네 사랑을 나누는 걸 왜 보는 거지?’ 파격적인 시도를 감행한 것에 반해 연출이 그렇게 섹시하게 느껴지지 않고 오히려 등장인물들의 감정선을 더 잘 녹여냈다면 어땠을까? 원작에서는 이야기가 어떻게 흘러갈지 모르지만 넷플릭스 드라마 ‘금붕어의 아내’만 봤을 때는 이슬 출전 면이 적었으면 오히려 더 매력적인 드라마가 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내가 쟤네 사랑을 나누는 걸 왜 보는 거지?’ 파격적인 시도를 감행한 것에 반해 연출이 그렇게 섹시하게 느껴지지 않고 오히려 등장인물들의 감정선을 더 잘 녹여냈다면 어땠을까?

하지만 전남편도 새로운 남자친구도 아닌 자신의 인생을 살아가겠다는 사쿠라의 결정을 응원하고 싶어요! 금붕어처럼 수족관에 갇힌 삶을 살며 조금씩 자유로운 삶을 향해 도전하는 사쿠라의 앞날은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하지만 전남편도 새로운 남자친구도 아닌 자신의 인생을 살아가겠다는 사쿠라의 결정을 응원하고 싶어요! 금붕어처럼 수족관에 갇힌 삶을 살며 조금씩 자유로운 삶을 향해 도전하는 사쿠라의 앞날은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네임 카드를 클릭하면 @날빛의 인플루언서 홈으로 이동합니다. 네임 카드를 클릭하면 @날빛의 인플루언서 홈으로 이동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