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클렌징 밀크코에 블랙헤드가 너무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클렌징 밀크로 슬슬 문질러서 녹여야 할 옛날에는 코를 찢을 수 있도록 코팩을 붙이곤 했는데 그건 블랙헤드 제거에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 처음에 가장 대중적인 ponds와 인니저가 브랜드 워드의 것을 사용했는데 그렇게 나쁘지는 않았는데 뭔가 너무 생각이 들어서 조금 쓰고 버렸다. 더 좋은 제품이 있을까 싶어 인도네시아 유기농 화장품인 Skin Dewi 제품의 클렌징 밀크를 구매했다. 금년 4월에 17만 루피아로 구입했다. 탄탄한 블랙헤드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조금 뜨거운 스팀으로 모공을 열어야 하는데.. 너무 귀찮아서;; 일단 얼굴에 바르고 문질렀다. 뭔가 굉장히 푸석푸석하고.. 이상하게 생각하면 얼굴에 물은 먼저 묻힌 뒤 살짝 문질러줘야 하는 제품의 재현은 스킨과 로션의 중간 정도인 점성이다. 코부분만 부드럽게 문질러주고 폼클렌징으로 세안하니 눈에 들어있던 블랙헤드가 얇아졌다!!!! 그리고 뭔가 피부결이 굉장히 정돈된 느낌이 들었어!! 꽤 좋구나~ 부지런히 썼다. 세안할 때 거울을 보면 블랙헤드가 보여 기분이 좋지 않았지만 블랙헤드를 녹이는 데 효과가 있어 얼굴 세안에도 사용했다 :)) 1. 클렌징 밀크코에 블랙헤드가 너무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클렌징 밀크로 슬슬 문지르고 녹여야 할 옛날에는 코를 찢을 수 있도록 코팩을 붙이곤 했는데 그건 블랙헤드 제거에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 처음에 가장 대중적인 ponds와 인니저가 브랜드 워드의 것을 사용했는데 그렇게 나쁘지는 않았는데 뭔가 너무 생각이 들어서 조금 쓰고 버렸다. 더 좋은 제품이 있을까 싶어 인도네시아 유기농 화장품인 Skin Dewi 제품의 클렌징 밀크를 구매했다. 금년 4월에 17만 루피아로 구입했다. 탄탄한 블랙헤드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조금 뜨거운 스팀으로 모공을 열어야 하는데.. 너무 귀찮아서;; 일단 얼굴에 바르고 문질렀다. 뭔가 굉장히 푸석푸석하고.. 이상하게 생각하면 얼굴에 물은 먼저 묻힌 뒤 살짝 문질러줘야 하는 제품의 재현은 스킨과 로션의 중간 정도인 점성이다. 코부분만 부드럽게 문질러주고 폼클렌징으로 세안하니 눈에 들어있던 블랙헤드가 얇아졌다!!!! 그리고 뭔가 피부결이 굉장히 정돈된 느낌이 들었어!! 꽤 좋구나~ 부지런히 썼다. 세안할 때 거울을 보면 블랙헤드가 보여 기분이 좋지 않았는데 블랙헤드를 녹이는 데 효과가 있어 얼굴 세안에도 사용했다 :))
30g이라 용량이 적어 떨어지기 전에 구입하려니 딱 세일!!!! 바로 하나 더 구입했고 립밤도 추가로 구입했다. 여기는 건조한 날씨가 아니라 립밤은 되게 효과가 있어. 이거는 모르겠는데 한 번씩 열심히 바르고 있는 중 30g이라 용량이 적어 떨어지기 전에 구입하려니 딱 세일!!!! 바로 하나 더 구입했고 립밤도 추가로 구입했다. 여기는 건조한 날씨가 아니라 립밤은 되게 효과가 있어. 이거는 모르겠는데 한 번씩 열심히 바르고 있는 중
포스팅하려고 가격을 보니까 그 사이에 가격이 많이 올랐더라. 무슨일이야… 근데 제품이 꽤 좋아서 지금 산거 다 쓰면 다시 구매할 의사 있어!! 살짝 문지르면 블랙헤드가 보이지 않고 피부가 뭔가 막이 생긴 것처럼 부드러워지니까 열심히 사용해 보기로!! 2. 바디샴푸 지인이 놓고간 고트밀크 바디워시 향이 좋고 인도네시아산 고트밀크 제품 향이 전반적으로 좋은줄 알았는데··· 계속 강한 향을 사용했더니, 이번에는 매우 마일드한 제품을 사 보려고 토코피디아로 괜찮을 것 같아서 주문했다. 동물실험도 안하고 몸에 좋은 성분을 많이 뺀 착한제품(가격은 안정적이지만ㅋㅋ)이라서 사봤어. 포스팅하려고 가격을 보니까 그 사이에 가격이 많이 올랐더라. 무슨일이야… 근데 제품이 꽤 좋아서 지금 산거 다 쓰면 다시 구매할 의사 있어!! 살짝 문지르면 블랙헤드가 보이지 않고 피부가 뭔가 막이 생긴 것처럼 부드러워지니까 열심히 사용해 보기로!! 2. 바디샴푸 지인이 놓고간 고트밀크 바디워시 향이 좋고 인도네시아산 고트밀크 제품 향이 전반적으로 좋은줄 알았는데··· 계속 강한 향을 사용했더니, 이번에는 매우 마일드한 제품을 사 보려고 토코피디아로 괜찮을 것 같아서 주문했다. 동물실험도 안하고 몸에 좋은 성분을 많이 뺀 착한제품(가격은 안정적이지만ㅋㅋ)이라서 사봤어.
여러 종류가 있었는데 그 중 꿀카렌듈라가 들어간 제품이 좋을 것 같아서 주문해봤다. 꿀이 들어있으면 보습에 좋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어서.. 얼굴부터 발끝까지 건성이어서 보습이 중요하다. 꿀 50퍼센트가 들어 있다고 했는데 제품 제형이 정말 꿀 같아…ㅋㅋㅋㅋ 꿀처럼 약간 탄력 있는 제형이야. 화학성분을 많이 뺐다고 하니까 거품도.. 정말 조금 한다… ㅎㅎ 샤워볼을 충분히 적신 후에 한번 펌핑한 후에 샤워탕을 문지르면 거품이 올라오는데, 그렇게 많지 않아서 다리 쪽을 문지르면 뭔가 조금 아쉬운 느낌이 들지만.. 거품이 많이 나는 게 몸에 안 좋을 것 같아서 샤워를 해. 여러 종류가 있었는데 그 중 꿀카렌듈라가 들어간 제품이 좋을 것 같아서 주문해봤다. 꿀이 들어있으면 보습에 좋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어서.. 얼굴부터 발끝까지 건성이어서 보습이 중요하다. 꿀 50퍼센트가 들어 있다고 했는데 제품 제형이 정말 꿀 같아…ㅋㅋㅋㅋ 꿀처럼 약간 탄력 있는 제형이야. 화학성분을 많이 뺐다고 하니까 거품도.. 정말 조금 한다… ㅎㅎ 샤워볼을 충분히 적신 후에 한번 펌핑한 후에 샤워탕을 문지르면 거품이 올라오는데, 그렇게 많지 않아서 다리 쪽을 문지르면 뭔가 조금 아쉬운 느낌이 들지만.. 거품이 많이 나는 게 몸에 안 좋을 것 같아서 샤워를 해.
향기는 옅은 카렌둘라와 꿀향이 난다. 왠지 샤랄라~라는 느낌은 없지만 샤워볼로 거품을 내어 흡수시킨 후 물로 헹굴 때 확실히 마르지 않는 느낌은 있다! 3. 극강의 건성 피부에 추천하는 바디로션 JERGENS 건성 피부에 추천하는 바디로션!!!!!!! 제품에도 큼직하게 써 있다 ultra care, Extra dry skin 이라는 바디워시도 차분한 상품을 샀기 때문에 바디로션도 차분한 상품을 사려고 찾다가 미쿡에 사는 분이 건조한 사막 날씨에 이 브랜드 제품을 쓴다고 써있는 것을 보고 믿고 사도 좋을 것 같아서 한 박스 샀어! 향기는 옅은 카렌둘라와 꿀향이 난다. 왠지 샤랄라~라는 느낌은 없지만 샤워볼로 거품을 내어 흡수시킨 후 물로 헹굴 때 확실히 마르지 않는 느낌은 있다! 3. 극강의 건성 피부에 추천하는 바디로션 JERGENS 건성 피부에 추천하는 바디로션!!!!!!! 제품에도 큼직하게 써 있다 ultra care, Extra dry skin 이라는 바디워시도 차분한 상품을 샀기 때문에 바디로션도 차분한 상품을 사려고 찾다가 미쿡에 사는 분이 건조한 사막 날씨에 이 브랜드 제품을 쓴다고 써있는 것을 보고 믿고 사도 좋을 것 같아서 한 박스 샀어!
621ml 아주 넉넉한 사이즈가 맘에 들어!!! 제형은 굉장히 텍스처가 무겁다~ 그래서 전신에 바를 때는 물기를 완전히 건조하지 않고, 떨어지는 물만 수건으로 닦은 후 펌핑하여 전신에 열심히 바르면 된다. 한국에서는 꼭 보디로션을 발라야 하는데 여기 날씨가 습해서 보디로션을 바르는 것을 게을리했는데… 어디선가 전지현의 호텔 사우나에서 본 소감을 봤는데 전지현이 그날 가져온 로션이 없었는지 사우나에 비치된 보디로션을 정말 발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바르고 있었다는 소감을 본 후 ………………….. 아니, 전지현도 저렇게 관리하는데!!! 나는 바디로션이라도 바르려고 그 이후로 바디로션 유목민으로서 저제품을 사용하고 있어. 향은 좀 얇고 편한 향이 나는데.. 무슨 향이지? 생각해 보니 니베아(파란통)의 향기와 비슷한 것 같다. 텍스처는 니베아처럼 걸쭉한 것이 아니라 일반 로션보다 조금 무겁기 때문에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물기가 살짝 있을 때 바르면 슬슬 발라 보습막이 처지는 느낌!!!!! 꽤 만족스럽게 매일 자주 사용하고 있는 중. 바디로션 뒷면 보면 성분이 그렇게 좋지 않아ㅋㅋ 근데 우리가 잘 아는 바디샵도 배스앤웍도 별반 다르지 않아 생각중 621ml 아주 넉넉한 사이즈가 맘에 들어!!! 제형은 굉장히 텍스처가 무겁다~ 그래서 전신에 바를 때는 물기를 완전히 건조하지 않고, 떨어지는 물만 수건으로 닦은 후 펌핑하여 전신에 열심히 바르면 된다. 한국에서는 꼭 보디로션을 발라야 하는데 여기 날씨가 습해서 보디로션을 바르는 것을 게을리했는데… 어디선가 전지현의 호텔 사우나에서 본 소감을 봤는데 전지현이 그날 가져온 로션이 없었는지 사우나에 비치된 보디로션을 정말 발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바르고 있었다는 소감을 본 후 ………………….. 아니, 전지현도 저렇게 관리하는데!!! 나는 바디로션이라도 바르려고 그 이후로 바디로션 유목민으로서 저제품을 사용하고 있어. 향은 좀 얇고 편한 향이 나는데.. 무슨 향이지? 생각해 보니 니베아(파란통)의 향기와 비슷한 것 같다. 텍스처는 니베아처럼 걸쭉한 것이 아니라 일반 로션보다 조금 무겁기 때문에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물기가 살짝 있을 때 바르면 슬슬 발라 보습막이 처지는 느낌!!!!! 꽤 만족스럽게 매일 자주 사용하고 있는 중. 보디로션 뒷면 보면 성분이 그렇게 좋지 않아ㅋㅋ 근데 우리가 잘 아는 보디샵도 배스앤웍도 별반 다르지 않은 생각 중
#개인적인 감상 #개인적인 감상